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차별화된 이미지의 새 앨범 콘셉트 프로필을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후 9시 SF9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브레이킹 센세이션(Breaking Sensation)'의 콘셉트 프로필을 공개했다.
'유저 인포메이션(User Information)'이라는 이름의 콘셉트 프로필에서 SF9은 첫 번째 미니앨범 '버닝 센세이션(Burning Sensation)에서 보여준 절제된 남성미를 잠시 내려 두고 훈훈한 스쿨룩을 선보이며 소년미를 내뿜었다. 교복을 입은 멤버들은 은빛 홀로그램에 둘러싸여 ‘미래소년’ 느낌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SF9은 오는 18일 두 번째 미니앨범 '브레이킹 센세이션'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타이틀 곡 '쉽다(Easy Love)'는 이별의 상처와 사랑의 아픔을 SF9의 감성으로 풀어낸 이별송이다.
한편, SF9은 지난 7일 일본 도쿄에서 일본 데뷔 기념 쇼케이스 ‘SF9 1st SHOWCASE IN JAPAN “Fanfare”’를 개최하고 전석을 매진시켜 차세대 한류돌의 탄생을 예고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FNC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