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가 현대자동차와 함께 ‘2017년 우연에서 인연으로’ 미팅 파티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듀오에 따르면 ‘2017년 우연에서 인연으로’는 오는 22일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진행하는 미팅 파티다. 반복되는 일상을 벗어나고 싶어 하는 미혼남녀들을 위해 준비됐다.
현대자동차 연구원(남성)과 듀오 회원(여성) 30명(각 15명)이 참여한다. ‘2017년 우연에서 인연으로’ 미팅 파티는 듀오 회원 뿐 아니라 듀오 비회원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미팅파티 참가 신청은 오는 4월 17일까지 듀오 홈페이지 및 전화로 하면 된다.
듀오는 설레고 두근거리는 파티를 위해 다채로운 미팅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매칭 토크, 커플 팀 빌딩(Team Building), 커플 미션 수행, 스탠딩 와인토크, 얼굴 마주보기(Face To Face) 토크 등이 연달아 진행된다. 호텔 양식코스 요리를 곁들인 디너토크도 즐길 수 있다.
듀오 이재목 팀장은 “그동안 기업별 성향에 맞는 맞춤형 행사기획으로 높은 매칭률을 올리는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발해왔다”며 “싱글의 다양한 소통의 장을 만들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많은 커플이 탄생하고, 성혼으로까지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 듀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