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백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따뜻한 봄과 어울리는 애틋한 고백송으로 여심을 사로잡는다.
백현은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세 번째 주인공으로, 오는 1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솔로곡 ‘바래다줄게 (Take You Home)’를 공개하며,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할 예정이다.
신곡 ‘바래다줄게 (Take You Home)’는 가수 조규만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미디움 템포의 따뜻한 발라드 곡. 이별의 상처가 있는 여자를 곁에서 지켜보며 위로하고 싶어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백현 특유의 감미로운 보컬로 표현한 애틋한 고백송인 만큼, 듣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 충분하다.
지난 8일 백현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바래다줄게 (Take You Home)’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으며, 오는 13일 0시 두 번째 티저 영상이 오픈될 예정이어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매주 금요일마다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nyc@osen.co.kr
[사진] 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