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민식이 JTBC 투표 독려 캠페인 '위대한 국민 챌린지'의 첫 참가자로 나섰다.
‘위대한 국민 챌린지’는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자신이 희망하는 나라에 대해 이야기하고, 투표 동참의 뜻을 보여주는 릴레이 형식의 캠페인이다.
최민식은 영상을 통해 "안녕하세요. 배우 최민식입니다. 제가 진정 바라는 나라는 원칙이 흔들리지 않는 나라입니다"라며, "그런 나라를 만들기 위해 저 최민식은 이번 대통령 선거에 반드시 투표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저와 함께 배우 오달수 씨와 앵커 손석희 님도 위대한 국민이 되어주세요"라고 다음번에 '위대한 국민 챌린지'를 참여 할 사람을 지목했다.
배우 최민식은 영화 '넘버3' '쉬리' '해피엔드' '파이란' '올드보이' '범죄와의 전쟁' '명량'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존재감 넘치는 연기로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손꼽히고 있다.
JTBC가 중앙선거관리위원회와 함께하는 '위대한 국민 챌린지'는 행동하는 시민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기획됐다. 자신에 대한 소개와 꿈꾸는 대한민국을 이야기 한 뒤, 투표 약속과 함께 할 사람을 지목하는 순서로 진행된다. 영상은 자신의 SNS에 올리고, 해시태그로 #위대한국민 #We_대한국민 #2017우리의선택 #국민이바꾼다 를 남기면 된다. 영상을 올린 참가자들에 대해선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kangsj@osen.co.kr
[사진] JT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