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고객과 상생하는 새로운 방법인 ‘할리프렌즈(Harley-Friends)’ 어플리케이션 론칭과 동시에 이를 기념하는 ‘2017 스탬프 투어’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할리프렌즈는 라이더들이 운영하는 다양한 사업체가 등록돼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와 고객이 함께 상생 할 수 있도록 제작된 어플리케이션이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의 업체를 알리고, GPS를 기반으로 라이더가 필요한 주변의 할리프렌즈 업체를 찾아갈 수 있도록 안내해 줄 뿐만 아니라,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다양한 이벤트 정보와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할리프렌즈 어플리케이션 내 업체 등록은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을 소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또한 어플리케이션 론칭을 기념해, 4월 10일부터 5월 7일까지 약 한 달간 2017 스탬프 투어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스탬프 투어는 최대 규모로 진행되며, 상위 5위까지는 600만 원 상당의 ‘2017 미국투어’ 전액 무료 참가 기회를 제공하고 10개 전 지점을 방문하기만 해도 30만 원 상당의 크레딧 등을 제공한다. 스탬프 투어는 할리프렌즈 어플리케이션에서 참가할 수 있다. /10bird@osen.co.kr
[사진] 할리 데이비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