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음악중심' 위너가 컴백했고, 틴탑과 씨엔블루, 하이라이트가 '핫3'로 선정됐다.
8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씨엔블루가 '헷갈리게', 하이라이트가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틴탑이 '재밌어?'로 이번주 핫3를 차지했다. 1위 행진을 이어오고 있는 하이라이트와 변신이 돋보이는 씨엔블루에 틴탑까지 보이그룹의 강세였다.
위너와 틴탑, 오마이걸의 컴백 무대도 이어졌다. 오마이걸은 '퍼펙트 데이'와 타이틀곡 '커러링북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어필했다. 소녀감성을 살려낸 두 무대를 통해 완벽한 봄 기운을 전달했다. 멤버들의 탄탄한 실력이 돋보이는 무대였다. 특히 '컬러링북'은 통통 튀는 에너지를 전달했다.
틴탑은 신곡 발표 전 음악방송을 통해 먼저 무대를 공개했다. 틴탑표 칼군무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무대였다. 특히 정규2집 타이틀곡 '재밌어?'는 신나는 분위기까지 더해졌다. 5인조로 재편됐지만 빈틈 없는 무대로 건재함을 입증했다. 틴탑은 컴백과 동시에 핫3로 선정됐다.
위너는 이날 '음악중심'을 통해 처음으로 신곡 무대를 공개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출연하는 '음악중심'에서 첫 칼군무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위너만의 매력을 살려낸 감성으로 무대를 꽉 채우면서 높은 기대감을 채워주는 무대를 완성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틴탑, 위너, 걸스데이, 하이라이트, 오마이걸, 씨엔블루, 러블리즈, 몬스타엑스, DAY6, 프리스틴, 드림캐쳐, 임팩트, 홍대광, 브레이브걸스, 빅톤, 로미오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seon@osen.co.kr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