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7일) MBC ‘듀엣가요제’가 시즌1을 종영한다.
‘듀엣가요제’는 지난 2016년 4월8일 첫 방송을 시작했으며, 가수들이 아마추어 실력자들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 듀엣을 이뤄 무대에 오르는 과정을 담은 버라이어티 음악 쇼다.
7일에는 시즌 1을 마무리하는 왕중왕전이 열린다. 이 특집에는 김윤아, 한동근, 길구봉구 봉구, 더블에스301 허영생, 장미여관 육중완, 그리고 에이핑크 정은지와 바버렛츠 안신애가 나선다.
이번 ‘왕중왕전’에는 다양한 관전포인트가 마련돼 있다. 일단, 명예졸업을 한 김윤아X채보훈 팀, 한동근X최효인 팀의 대결이 준비돼 있다. 두 팀은 ‘듀엣가요제’에서 명예졸업한 팀들로 흥미진진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좀비 듀엣’으로 유명세를 탄 봉구X권세은 팀도 다시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끈다. 허영생, 육중완은 파트너들과 브로맨스 케미를 뽐낼 예정이며, ‘아이돌 명품 보컬’ 정은지는 지난 우승자로 왕중왕전에 참가한다.
김도향과 호흡을 맞추면서 화제를 모았던 바버렛츠 안신애는 ‘듀엣가요제’에서 파트너를 돋보이게 만드는 가수로서 주목을 받았다. 이번엔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꼽혀 색다른 무대를 준비했다고.
‘듀엣가요제’는 무대에 올라 꿈을 펼치는 일반인 참가자들의 간절함, 그들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가수들의 열정이 모여 시너지를 뿜어내며 화제의 무대들을 만들어낸 주인공이다.
아쉽게 7일을 마지막으로 시즌1은 종영하지만, ‘듀엣가요제’는 새로운 이야기를 담은 시즌2로 나서기 위해 재정비 기간을 가질 예정이다. / yjh0304@osen.co.kr
[사진] ‘듀엣가요제’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