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오의 신곡] "텐션 업!"..임팩트의 신나는 힐링 응원가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04.05 12: 00

"Let's tension up."
임팩트가 돌아왔다. 텐션을 '업'시키는 신나는 음악으로. 즐겁게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음악으로 봄기운을 만끽하게 만들었다. 듣고만 있어도 기분 좋아지는 임팩트표 응원가다.
임팩트의 신곡 '텐션업(Tension Up)'은 컬러풀한 이미지가 떠오르는 곡이다. '롤리팝'처럼 알록달록하고 다채롭다. 제목처럼 기분을 업시키고 기운을 주는 특별한 응원가로, 꾸러기들의 유쾌한 매력을 음악에 그대로 담아냈다.

컬러풀한 이미지가 먼저 떠오르는 곡이라 더 반갑다. 잔잔하고 달콤한 봄캐럴이 많아지는 요즘 풍성하고 화려한 느낌의 곡이라 더 돋보였다. 화려한 네온사인처럼 신나는 신스 멜로디와 힘이 되는 가사까지, 또 다른 의미의 힐링이다.
'텐션업'은 일상에 지친 사람들을 위한 임팩트만의 응원가다. 가사에도 나오는 것처럼 '남들이 뭐라 말하든 간에 난 내방식대로 해. 자유롭고 싶어'를 외치며 오늘을 즐기자는 의미를 담았다. 일상에서 찾아 듣고 싶은 위로이자 응원이다.
매달 신곡 발표와 공연 등을 통해 한 단계씩 성장하는 모습으로 다양한 음악을 써가고 있는 임팩트. 올 봄에 듣기 좋은 유쾌한 응원가가 반갑다. /seon@osen.co.kr
[사진]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