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 국내 이어 해외까지…'일몬도' 7일 해외발매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4.05 10: 22

그룹 AWESOME(어썸)의 첫 싱글 ‘일몬도(IL MONDO)’가 오는 7일 해외에 발매된다.
지난 3월 31일 국내 발매된 그룹 어썸의 첫 싱글 ‘일몬도(IL MONDO)’는 발매 단 하루 만에 국내 음원사이트 클래식 부문 상위권에 진입하면서 주목을 받은 앨범으로, 오는 7일 해외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어썸의 첫 싱글 '일몬도(IL MONDO)'는 영화 '어바웃 타임' OST로 더 잘 알려진 지미 폰타나의 ‘일몬도(IL MONDO)’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멤버들의 음악성이 돋보임과 동시에 국내 최정상 스태프와 해외 스태프의 참여로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며 명품 음반의 탄생을 예고했다.

특히, 아델의 정규앨범 ‘21’, 브루노 마스의 정규앨범 ‘24K Magic’, 샘 스미스의 정규앨범 ‘In The Lonely Hour’ 등 해외 탑 아티스트들의 음원 제작 마무리를 담당하고 있는 세계 최고의 마스터링 엔지니어 탐코인이 참여하면서 어썸의 음악적 색채에 힘을 불어 넣어 주었다.
뿐만 아니라, 레전드 베이시스트 신현권을 비롯해 드럼 강수호, 기타 이근형 등 국내 최고 세션들이 힘을 보태며 AWESOME(어썸)의 앨범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 24th Street 측은 "이번 어썸의 첫 싱글 앨범은 탐코인을 비롯해 국내외 유명 스텝 분들이 함께 참여해 더욱 좋은 곡으로 탄생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오는 7일 국내에 이어서 전 세계 발매를 예정으로, 어썸의 해외 활동에 대한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어썸은 오는 4월 7일 해외 음원 발매를 앞두고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24th Street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