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오의 신곡] 봄비 속 돌아온 홍대광…'비처럼 fall in love'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4.05 12: 00

가수 홍대광이 봄비와 어울리는 신곡 '비처럼 fall in love'(비처럼 폴 인 러브)를 발표했다.
홍대광은 5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비처럼 폴 인 러브'를 포함한 4번째 미니앨범 'And you?' 전곡을 발표했다.
미니앨범 'And you?'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한 뒤, 그녀의 마음을 묻는 떨리는 순간들을 그려낸 앨범이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전곡 자작곡 미니앨범을 선보인 홍대광은 앨범 프로듀싱에도 참여하며 한 단계 음악적인 성장을 이뤄냈다.

타이틀곡 '비처럼 폴 인 러브'는 비가 떨어지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사랑에 빠진 순간을 표현한 팝 발라드 곡이다. 과하지 않은 절제된 편곡과 마치 물방울이 떨어지는 듯한 사운드가 봄비의 정취를 흠뻑 느끼게 한다.
'비처럼 내게 말도 없이 내 맘에 한 방울씩 한 방울씩 사랑이 젖어 들어', '네게도 똑같이 비를 내려줘. 언젠가 네 맘도 꼭 나처럼. 비처럼 Fall in love' 등 홍대광만의 감성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송원영, 맹수진 감독이 기획한 뮤직비디오는 남녀간의 미묘한 사랑의 감정을 아름답게 그려냈고, 포토그래퍼 Rie(리에)가 촬영한 프로필 컷 역시, Purple을 중심으로 다양한 촬영 기법을 거쳐 홍대광만의 분위기를 만들어 냈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비처럼 폴 인 러브' MV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