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돌뉴스', '도깨비' 패러디..저승사자 누굴까 '정체 공개'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7.04.05 09: 27

 SBS 미디어넷 '캐리돌뉴스'의 '도깨비' 패러디 드러마 '허깨비'가 인기 돌풍인 가운데, 아직 베일에 쌓여있는 저승사자 캐리돌이 과연 누구일지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거짓말도 찬란하神 허깨비'의 주요 배역 4인방 중 저승사자만 아직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그 정체가 오늘 밤(5일, 수) 드디어 공개되는 것. 
  
이날 방송에서는 '허깨비'의 주요 인물 지은탁(캐리돌 GH), 도깨비(캐리돌 공유), 치킨집사장님(캐리돌 순siri)과 더불어 저승사자까지 모습을 공개하며 이야기 전개에 흥미를 더한다. 앞서 실제 드라마 '도깨비'에서는 도깨비신부 지은탁역을 김고은분이, 도깨비역을 공유분이, 치킨집 사장역을 유인나분이, 이름을 모르는 저승사자 역을 이동욱분이 맡아 열연을 펼친 바 있다. 이들과 패러디 '허깨비'에서 배역을 맡은 캐리돌을 비교하며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는 평.

  
네이버TV '캐리돌뉴스' 공식 프로그램관에 공개된 영상(tv.naver.com/v/1566715)에서는 치킨집사장(순siri)과 지은탁(GH)이 저승사자의 정체를 두고 코믹한 대화를 나눠 폭소케 하고 있다. 순siri는 "이 드라마 이상해. 도깨비는 공유잖아. 근데 저승사자는 이동욱이 아니야"라고 운을 뗀다. 이어 "진짜 저승사자야. 우리 때려잡던 특검씨"라며 황망함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GH는 "축하해요. 사장님. 이제 드디어 사장님도 러브라인이 이어지셨구나"라는 엉뚱한 멘트로 순siri의 화를 돋구며 배꼽을 뺀다.
  
'캐리돌뉴스'는 주요 이슈 인물들과 똑같이 만들어진 캐리돌들이 등장해 연일 쏟아지는 수 많은 이슈들을 뉴스형식으로 화끈하게 꼬집는 '활명수' 풍자뉴스쇼. '캐리돌'(CariDoll)은 캐리커처(Caricature)와 인형(Doll)의 합성어로, 실제 이슈 인물과 똑같이 닮은 인형들이 출연해 신랄한 비틀기로 통쾌함을 선사한다. 정치, 사회, 경제, 문화 전반에 대해 핵심을 찌르는 속 시원함으로 웃음과 공감을 선물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parkjy@osen.co.kr
[사진] SBS 미디어넷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