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레더블x킬라그램x데비, 6일 신곡 선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04.04 08: 52

하이그라운드 YPZ(인크레더블-킬라그램-데비)가 오는 6일 신곡을 공개 한다.
‘쇼미더머니4’에서 ‘오빠차’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랩퍼 ‘Incredivle’(인크레더블)과 ‘쇼미더머니5’를 통해 독특한 음색과 유니크함을 보여 준 랩퍼 ‘Killagramz’(킬라그램) 그리고 언더그라운드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실력파 랩퍼 ‘Debi’(데비)가 팀 YPZ(와이피지)를 결성 한 뒤 올 상반기 발매 될 앨범의 수록곡을 선공개 한다.
YPZ의 신곡 ‘혼자있는 밤은 외로워(Thirsty)’는 세 명의 아티스트가 ‘외로움’을 주제로 서로 다른 생각과 관점을 표현해 낸 곡으로, 시아준수의 ‘Sweey Melody’, 지누션의 ‘한 번 더 말해줘’등을 작곡 한 실력 있는 뮤지션 ‘Fraktal’(프랙탈)이 프로듀싱에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음원 발매를 앞두고 공개 된 ‘혼자있는 밤은 외로워’의 티저 영상에서 세 사람은 봄과 어울리는 산뜻한 의상과 함께 장난스런 모습을 보여주며 마지막에 부분에는 후렴구 같은 중독성 짙은 인크레더블의 파트가 담겨있어 음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프로젝트 팀으로 활동하게 된 YPZ는 올 상반기를 목표로 정식 EP 앨범을 준비 중이며, 6일에 선공개 되는 ‘혼자있는 밤은 외로워’는 정오에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seon@osen.co.kr
[사진]하이그라운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