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틴탑이 작곡가 겸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와 손을 잡고 컴백한다.
오는 10일 정규 2집 앨범 ‘HIGH FIVE’ 컴백을 앞두고 있는 틴탑은 용감한 형제의 곡 '재밌어?'를 타이틀로 내세웠다.
틴탑은 지난 2012년 '미치겠어'를 시작으로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대표 히트곡인 '투 유(To You)', '나랑 사귈래', '긴 생머리 그녀', '장난 아냐' 등을 용감한 형제와 작업한 바 있다. 다시 손을 잡은 틴탑과 용감한 형제가 제 2의 ‘틴탑 포텐’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을 예정이다.
지난 달 30일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 틴탑은 무슨 일이 생긴 듯 슬퍼 보이는 표정을 연기를 하며 등장했다. 빨간 꽃을 들고 꽃을 배경으로 서있거나, 수많은 알약을 쏟아 놓고 앉아 있다. 다섯 멤버들이 각자 등장 할 때 마다 배경, 의상의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으며 ‘러브 이즈 곤 어웨이(Love is gone away)’ 라는 노래소리와 몽환적인 멜로디가 흘러나와 타이틀곡 ‘재밌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올렸다.
틴탑은 5인조 활동 결정 후 캡, 천지, 니엘, 리키, 창조 5명이 컴백을 준비 중이며, 틴탑의 타이틀곡 ‘재밌어?’의 컴백 무대는 오는 6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