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태용호, 2017 U-20 최종 훈련 명단 확정... 이승우-백승호 포함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7.04.03 10: 00

신태용호가 마지막 21명의 옥석을 고르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2017 국제축구연맹(FIFA) 20세 이하 월드컵에 나설 대표팀 명단을 발표했다. 대한축구협회는 3일 서울 신문로 축구회관에서 오는 5월 20일부터 열릴 20세 이하 월드컵에 나설 25명 대표 명단을 발표했다.최종 명단은 아니지만 21명을 선택하기 위한 마지막 관문이다.
신태용호는 '바르셀로나 듀오' 이승우와 백승호가 포함된 가운데 K리그 및 대학에서 활약하는 선수들이 합류했다. 큰 기대를 받는 '바르셀로나 듀오'를 필두로 조영욱(고려대), 김진야(인천), 김정민(금호고), 이상헌(울산 현대) 등이 포함됐다.

최종명단은 오는 5월 8일 FIFA에 이번에 합류한 명단 중 21명을 추려 제출할 예정이다. 이미 35명의 예비명단은 주최측에 제출한 상황이다.
■ 신태용호 대표팀 명단
GK : 송범근(고려대) 이준(연세대) 안준수(세레소 오사카)
DF : 우찬양(포항) 김민호(연세대) 정태욱(아주대) 이상민(숭실대) 이정문(연세대) 김승우(연세대) 윤종규(FC서울) 신찬우(연세대) 이유현(전남)
MF : 한찬희(전남) 이승모(포항) 김정민(금호고) 임민혁(FC서울) 이상헌(울산 현대) 백승호 이승우(이상 FC바르셀로나)  김진야(인천) 강지훈(용인대) 김정환(FC서울) 이진현(성균관대)
FW : 하승운(연세대) 조영욱(고려대) / 10bird@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