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가 '인기가요' 정상에 오르며 음악방송 5관왕을 달성했다.
하이라이트는 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로 1위에 올랐다. 하이라이트는 함께 후보에 오른 아이유의 '밤편지', 방탄소년단의 '봄날'을 꺾고 정상을 차지했다.
특히 이날은 이기광의 솔로 데뷔 8주년 기념일이기도 해, 하이라이트는 겹경사에 2배로 기쁨을 누렸다. 이날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솔로 데뷔 8주년을 맞이한 이기광을 축하하기 위해 무대 도중 "전설의 가수 AJ 8주년을 축하한다"고 깜짝 축하 인사를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하이라이트는 "정말 이렇게 새로운 시작에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하이라이트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인기가요' 1위로 하이라이트는 음악방송 5관왕을 달성했다. 비스트에서 하이라이트로 팀명을 변경한 후 새롭게 출발한 하이라이트는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로 꽃길만 달리고 있다. 각종 음악방송 1위 릴레이는 물론, '마이 리틀 텔레비전' 1위까지, 정상을 싹쓸이하고 있는 것.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걸스데이가 컴백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걸스데이는 새 앨범 타이틀곡 '아윌비 유어스(I'll Be Yours)'와 수록곡 '러브 어게인(Love Again)'으로 180도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댄스와 발라드, 둘다 잘하는 걸스데이의 완벽 매력을 과시했다.
또한 이날 방송된 '인기가요'에서는 씨엔블루의 ‘헷갈리게’, 갓세븐의 ‘Never Ever’, 여자친구의 ‘FINGERTIP’, 러블리즈의 ‘WoW!’, 몬스타엑스의 ‘아름다워’, 구구단의 ‘나 같은 애’, 장미여관의 ‘성혼선언가’, 브레이브걸스의 ‘Rollin’, 비아이지의 ‘1.2.3’, 빅톤의 ‘얼타’, 이달의 소녀 1/3의 ‘지금, 좋아해’, MVP의 ‘선택해’, 프리스틴의 ‘WEE WOO’, 세븐어클락의 ‘시계바늘’, 피터한의 ‘봄 스윙' 등 다채로운 무대가 공개됐다. /mari@osen.co.kr
[사진]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