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듀2' 이문세X이소라, 16년 만의 특급 콜라보가 온다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7.04.02 13: 02

이문세와 이소라가 16년 만에 '잊지 말기로 해'를 다시 부른다. 
2일 방송되는 SBS '판타스틱 듀오2'에서는 이문세와 이소라의 환상적인 듀엣 무대가 펼쳐진다. 
’잊지 말기로 해‘는 1989년 발매된 가수 장필순 1집 ’어느새‘에 수록된 곡으로 이후 이소라가 이문세와 함께 듀엣곡으로 불러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두 가수는 최근 진행된 SBS '판타스틱 듀오2‘ 녹화에 참여해 특급 콜라보 무대를 함께 꾸몄다.

16년 만에 다시 부르는 곡인만큼 이문세와 이소라는 물론 제작진까지 긴장의 연속이었고, 리허설 무대는 이들의 기분 좋은 긴장감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었다. 이문세는 무대의 전체적인 분위기까지 세심하게 체크했고, 이소라 역시 거듭된 리허설 무대에도 “노래 한 번 더 해 볼 수 있는 시간이 있냐”고 요청할 정도로 심혈을 기울였다.
이후 진행된 본 녹화에서의 무대는 그야말로 감동, 그 자체였다는 후문. 16년의 시간이 주는 힘도 있었지만, 무엇보다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환상의 하모니가 모두에게 감동을 선사하기에 충분했다는 설명이다.
'판타스틱 듀오2' 제작진은 16년 만에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춘 '잊지 말기로 해'를 2일 네이버 TV캐스트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전격 선공개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두 사람의 환상적인 특급 콜라보레이션 외에도 이문세, 하이라이트의 '봄바람' 무대도 확인할 수 있다. '판타스틱 듀오'는 2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mari@osen.co.kr
[사진] S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