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톡톡] "솜사탕보이스 온다"..홍대광, 음색남친의 컴백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7.04.01 15: 03

가수 홍대광이 여심을 무장해제하는 달콤한 목소리로 돌아온다.
홍대광은 오는 5일 타이틀곡 '비처럼 fall in love'를 포함한 네 번째 미니앨범 'And you?'를 발표한다.
앞서 홍대광은 컴백 티저 이미지와 트랙리스트 등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린 바다.

지난 3월 30일에는 컴백 고지와 함께 네이버 V앱을 통해 보이는 라디오 '홍대광의 비처럼 들려줄게'를 진행,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스토리와 함께 앨범에 관련된 이야기를 전했다.
홍대광은 3월 30일부터 4월 4일까지 평일 오후 7시에 총 4회에 걸쳐 네이버 V앱을 통해 '홍대광의 비처럼 들려줄게' 라디오를 진행하며 팬들을 만난다.
공식 SNS를 통해 봄비에 관련된 사연을 직접 받아 라디오를 통해 소개하며 팬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 이에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내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중이다.
홍대광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목소리, 일명 '솜사탕 보이스'로 불리는 매력의 소유자로 여성 팬층이 두껍다. 여심을 무장해제 시키는 감미로운 목소리는 홍대광의 확실한 강점.
그간 라디오 DJ는 물론 게스트로 출연하며 이런 강점을 드러냈다. 현재 SBS 파워FM '애프터클럽' 화요일 DJ로 진행을 맡고 있으며, 2014년에는 EBS FM '음악이 흐르는 책방, 홍대광입니다' DJ로 활약한 바 있다.
이처럼 듣기 편한 목소리의 소유자 홍대광이 이번 신곡 '비처럼 fall in love'를 통해서도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지 관심이 쏠린다. / nyc@osen.co.kr
[사진] CJ E&M 음악사업본부, MMO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