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웃음꽃', 연습생시절부터 지금까지 모습 공개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04.01 09: 20

세븐틴이 ‘웃음꽃’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세븐틴은 지난 1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의 수록곡이었던 ‘웃음꽃’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뮤직비디오 정식 영상 공개 이전 지난달 25일 오후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이슈를 모은 세븐틴은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붐붐’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7,171,717 뷰가 넘었을 시 공개하기로 한 ‘웃음꽃’ 영상으로 다시 한 번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의 첫 부분에서는 본격적으로 노래가 시작되기 전 각 멤버들이 ‘웃음꽃’에 대한 곡 설명을 하는 모습이 보여졌다. 호시, 민규, 버논, 우지까지 멤버들은 이 노래를 “좋은 인연인 사람들이 함께 있지 못하고 떨어지게 되더라도 언제나 웃음꽃을 피우고 항상 행복하자라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고 있는 곡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노래가 시작된 뒤 ‘웃음꽃’이라는 노래가 만들어지기까지의 과정과 준비 연습, 그리고 이 노래를 팬들 앞에서 불러 감성이 터지는 세븐틴의 모습이 보인다. 뿐만 아니라 영상의 말미에는 세븐틴 멤버들의 연습생 시절의 모습으로 세븐틴 반지를 수여 받는 모습은 물론 13명 멤버들의 반지 모습까지 지금 현재가 소중하지만 앞으로 어떤 일이 닥쳐도 언제든 다시 초심으로 시작하자는 의미가 담긴 영상이 만들어져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했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해 12월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붐붐’ 활동 이후 차기 앨범 준비 중에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