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AWESOME(어썸)’이 오늘 31일(금) 정오 첫 번째 싱글 앨범 ‘일몬도(IL MONDO)’를 발매했다.
쏟아지는 해외 러브콜로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을 확인한 그룹 ‘AWESOME(어썸)’의 첫 프리뷰(Preview) 음원이 오늘 31일(금) 정오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AWESOME(어썸)’표 음악의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클래식을 기반으로 POP부터 대중적인 음악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 한기주, 유채훈, 길병민 3인으로 구성된 그룹 ‘AWESOME(어썸)’의 이번 싱글은 국내 최정상 스텝과 해외 전문 스텝들의 참여로 음악의 완성도를 높이며 공개 전부터 관심을 끌었다.
이번 ‘AWESOME(어썸)’의 싱글 앨범 '일몬도(IL MONDO)'는 영화 '어바웃 타임' OST로 더 잘 알려진 지미 폰타나(Jimmy Fontana)의 ‘일몬도 (IL MONDO)’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AWESOME(어썸)’의 감미로운 보이스를 통해 그들이 갖고 있는 특유의 희망적인 에너지와 진정성을 전하며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앨범을 통해 ‘AWESOME(어썸)’은 클래식을 기반으로 모든 장르를 자유롭게 넘나들 수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로서의 글로벌 역량을 입증하였고, 올해 중순 발매 예정인 ‘AWESOME(어썸)’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인 결과이기도 하다.
소속사 24th Street 측은 “오늘(31일) 어썸의 국내 첫 싱글 앨범이 공개됐다. 첫 프리뷰 음원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과 성원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 국내외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어썸과 올해 중순 발매 예정인 정규 앨범 또한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AWESOME(어썸)은 오는 4월 7일(금) 해외 음원 발매를 앞두고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joonamana@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