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가 벌써 햇수로 3년째 순탄하게 방송을 이어가고 있다. 일요일 밤 11시에 방송이 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시청률은 물론이고 화제성까지 이끌며 호평받고 있는 것.
스튜디오에서 문제를 푸는 형식이기는 하지만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 타일러 라쉬, 박경 등 출연자들이 완성하고 있는 케미스트리가 프로그램을 꼭 보게 하는 재미가 있다는 평가다. 또한 생각지 못했던 의외의 게스트들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단순히 지식 자랑이 아니라 진솔한 이야기부터 문제 푸는 과정에서 생기는 웃음까지, '문제적 남자'에 쏠리는 관심이 상당하다.
최근에는 스텔라 장이 출연해 프랑스 최고의 교육기관 그랑제콜 출신임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에 다음 게스트를 향한 기대와 관심이 커져가고 있는 상황. '문제적 남자'에서 꼭 보고 싶은 뇌섹남녀는 누가 있을까.
#. 임시완
하석진과 함께 대표 '공대 오빠'로 손꼽히고 있는 임시완은 최근 영화 '원라인'과 관련된 인터뷰 자리에서 '문제적 남자'를 거론한 바 있다. 임시완은 '문제적 남자' 팀이 여러 차례 러브콜을 보냈던 것에 대해 "출연을 안 하는 게 아니라 못 하는 것"이라며 "내가 나가면 그간 내 이미지는 한순간 수포로 돌아간다"라고 말한 바 있다. 자신이 '문제적 남자'에 나가기엔 부족한 면이 있다는 겸손한 표현이었다.
#. 김태희
'서울대'하면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대표 배우가 바로 김태희다. 독보적인 미모 뿐만 아니라 공부까지 잘한 진정한 '엄친딸'이다. 김태희의 학교 성적은 이미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서 공개된 바 있는데, 모든 과목에서 100점을 받아 전교 1등이 됐다고. 당시 선생님은 "1, 2, 3학년 전체 과목에서 백점 나오는 건 처음 봤다. 따라갈 수 있는 사람이 없었다"고 말하며 김태희의 놀라운 성적에 감탄을 하기도 했다.
#. 하니
EXLD의 '뇌섹녀'하면 절대 빠질 수 없는 인물.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하니가 공개했던 아이큐는 145로, 멘사 회원에 버금간다고. 토익 두 달 공부해 900점을 받기도 했다는 하니는 중국 유학을 다녀와 중국어에 능통할 뿐만 아니라 JTBC '학교 다녀왔습니다'에서는 영어까지 완벽하게 구사해 외고 학생들까지도 놀라게 만들었다.
#. 최성준
최성준은 서울대 체육학과 출신에 영어, 일어는 기본이고 스페인어, 불어 등 무려 6개 국어에 능통한 수재다. 아이큐 156 멘사 회원이기도 하다. 그의 공부법은 책을 통째로 외운다고. 그는 tvN '택시'에 출연해 "책을 복사해 중요한 단어를 다 지우고 그 빈칸을 채워나가면서 책을 한 권 만들었다"고 설명한 바 있다. 하지만 "다 크고 나니 성적은 별로 중요치 않다. 중요한 건 자신이 뭘 좋아하는지 아는 것"이라고 소신을 드러내기도 했다.
#. 지일주
지일주는 지난 해 멘사에 가입을 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평소 멘사 회원인 최성준과 친하게 지내는데 그의 멘사 가입 사실을 듣고 지원해 덜컥 붙게 되었다는 것. 그는 멘사 가입 사실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이후 최성준, 하연주와 함께 '택시'에 출연해 또 한번 화제를 모았다. /parkjy@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