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인 순간 멋진 호수비로 팀의 승리를 지켜 줄 2017시즌 최고의 수비수는 누구일까?
'철통보안 철통수비'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2017에도 팀의 승리를 지키기 위해 뛰어난 수비능력을 선보인 선수를 조명하는 ADT캡스플레이 캠페인을 전개한다.
2013년부터 시작해 5시즌 째 맞이하는 'ADT캡스플레이'는 최고의 수비로 팀을 승리로 이끄는 선수를 조명하기 위해 객관적인 수비지표 ADT캡스수비율을 도입하여 최고 수비 선수를 선정하는 캠페인으로, 프로야구 2017 정규 시즌 동안 매 경기마다 진행된다.
시즌 최고 영예의 수비수로는 첫 회 시상식인 2013년 이종욱을 시작으로 2014년 채태인, 2015년 오지환, 2016년에는 김재호가 'ADT캡스플레이어'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한편 ADT캡스는 ADT캡스플레이와 더불어 야구경기장 안팎의 이야기를 다루는 야구전문 토크쇼 'ADT캡스 풀카운트'를 통해 야구팬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선사한다. ADT캡스 풀카운트는 MBC SPORTS+의 박지영 아나운서가 진행하고 정민철 해설위원, 박재홍 해설위원, 이석재 PD, 김유정 기자가 출연하며 한주간의 야구 소식을 전하고 분석한다. 또한 ADT캡스 풀카운트는 카카오톡 옐로아이디를 통해 야구팬들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ADT캡스 관계자는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인 야구를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보안전문기업으로서 '보안=지킨다'는 업의 특성을 살려 화려하지는 않지만 팀에 꼭 필요한 선수들을 조명해 빛을 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ADT캡스플레이' 영상 다시보기와 'ADT캡스 풀카운트'의 영상은 포털사이트 다음 내 'ADT 캡스플레이' 홈페이지(http://adtcapsplay.co.kr)에서 31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wha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