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이 시청률 5% 공약 이행에 나선다. 형님들이 하루에 모든 공약을 실천할 예정이다.
30일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JTBC ‘아는 형님’ 강호동, 이수근, 서장훈, 이상민, 김희철, 민경훈이 이날 앞서 밝힌 공약을 모두 지킨다. 지난주 방송에서 한 회 형님학교 결석으로 하차 공약을 실천한 김영철을 제외한 형님 6인이 자신이 내걸었던 공약을 모두 이행할 계획.
지난해 7월 형님들은 시청률 3% 돌파 후 다시 시청률 5% 공약을 발표했다. 강호동은 홍색과 청색으로 양갈래 머리 염색한다고 했고 서장훈은 서장미 분장을 하고 여대에서 수업을 듣겠다고 했다.
이상민은 40대 래퍼들과 ‘아는 형님’ 주제곡 만들기, 이수근은 모프로(5%)드 생존 게임, 김희철은 일본에서 일본 여성과 니코니코니, 민경훈은 의정부고 학생과 하이패션 데이트를 약속했다.
이 모든 공약을 하루 만에 지킬 예정. 서장훈은 서장미 분장을 하고 한 여대를 찾아가고 민경훈은 지금은 졸업한 상태지만 하이패션을 선보여 화제가 됐던 의정부고 졸업생을 만날 계획이다.
형님들의 공약은 일반 시청자들과 함께 하는 공약도 있어 SNS,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형님들의 공약 이행 모습이 화제가 될 듯하다.
형님들이 공약을 지키는 모습이 담긴 방송은 오는 4월 15일 전파를 탄다. /kangsj@osen.co.kr
[사진] JT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