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포지션 임재욱의 있는 그대로 일상을 여과없이 담아낸 리얼 예능 프로그램 '포지션의 12가지 아이러브유'가 오늘(30일) 오전 11시 예고편(2분30초) 선공개 후 한시간 뒤인 정오 본편 1화를 네이버TV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지난 해 겨울부터 6개월 동안 자신의 일상을 촬영해왔던 가수 포지션 임재욱은 지난 28일에 본편 1화를 방송할 예정이었으나 이후 재편집의 과정을 거쳐 오늘 공개하게 됐다. 당초 방송 활동 중인 신정환의 모습이 담겨있는 것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으나 논란이 되자 결국 통편집을 단행한 바다.
'포지션의 12가지 아이러브유'는 가수 포지션의 새앨범 작업기와 더불어 직접 설립한 신엔터테인먼트 소개와 동료 연예인들과의 만남, 토크 콘서트 출연, 일본 여행기 등 이 외에도 그 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인간 임재욱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낼 예정이다.
또한 이 방송에는 절친한 친구들인 배우 이동건, 전 야구선수 이병규, 배우 김형범, 가수 길건 등 다수의 유명인들이 출연하여 가수 포지션 임재욱과의 히스토리를 공개한다.
소속사 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후회없는 사랑', 'Summer Time', 'Blue Day', 'I Love You' 등 수많은 히트곡을 가진 데뷔 20년차 가수임에도 그간 영화 같은 대작 뮤직비디오 공개와 라이브 위주의 한정된 방송 활동으로 대중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았다. 이번 '포지션의 12가지 아이러브유' 방송을 통해 임재욱의 진솔하고 인간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줄 것이다. 이후 TV 예능 출연에도 적극적으로 임할 예정”이라고 전해왔다.
한편 '포지션의 12가지 아이러브유'는 총 12부작으로 매주 화요일, 금요일 정오에 네이버TV를 통해 방송되며 방송 이후 가수 포지션 임재욱은 새로운 미니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 nyc@osen.co.kr
[사진] '포지션의 12가지 아이러브유'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