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욱이 화보 촬영장에서 강렬한 눈빛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30일 이동욱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홍콩 유명 패션매거진 엘르맨 홍콩과 함께한 이동욱의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특유의 깊고 진한 눈매로 치명적인 눈빛을 선보였다. 그의 시크한 눈빛은 카리스마가 넘쳤고, 부드러움 속에 녹아든 강렬한 눈빛은 이색적인 아우라를 풍겼다. 이처럼 '눈빛장인'다운 이동욱의 면모는 보는 이들의 심장을 쥐락펴락했다.
또한, 이동욱은 블랙과 화이트, 핑크 등 컬러풀한 색감이 어우러진 화보 콘셉트를 탁월하게 소화해냈다. 이동욱의 남다른 컬러소화력은 '인간 팔레트'라는 애칭을 얻은 이유를 입증하기도.
이 날 이동욱은 화보 촬영 내내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냈다. 다양한 표정 연기와 멋진 포즈로 완성도 높은 화보를 연출한 것. 이에 현장 스태프들과 관계자들은 이동욱을 향해 아낌없는 감탄을 쏟아내며, 찬사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동욱은 드라마 '도깨비' 종영 이후 다수의 광고 및 화보 촬영 일정을 소화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지난 3월 12일 국내에서 성공적으로 열렸던 '2017 이동욱 아시아 투어 인 서울 '4 My Dear'를 시작으로 싱가폴, 홍콩, 대만, 일본 등에서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며 '대세남'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킹콩by스타쉽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