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임씬’ 시즌3 첫 방송 날짜가 확정되면서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시즌3 방송까지 한 달여 남은 상황.
JTBC ‘크라임씬’은 시즌1부터 마니아들의 엄청난 지지를 받으며 큰 인기를 끌었고 시즌2까지 방송됐다. 시즌2 종영 후 1년 넘는 시간 동안 시즌3 제작이 없어 팬들의 아쉬움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 드디어 시즌3 제작이 확정되고 오는 4월 28일로 첫 방송이 정해져 팬들의 기대가 한껏 높아져 있다.
무엇보다 팬들의 가장 궁금한 점은 멤버 라인업. 시즌1부터 최고의 조합을 선보였던 ‘크라임씬’이 시즌3에는 누가 나올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시즌1에는 전현무, 박지윤, 홍진호, NS윤지, 강용석이 프로그램을 이끌었고 시즌2에는 장진 감독, 박지윤, 장동민, 홍진호, 하니가 출연했다.
‘크라임씬’은 출연자 중 한 명이 범인으로 범인이 아닌 출연자가 범인이 누구인지 추리하고 범인은 자신이 범인이 아닌 척 하면 연기하는 등 추리력과 연기력이 필요한 예능으로 출연자들의 신경전이 꽤 재미있었다.
때문에 과연 시즌3 멤버가 누구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크라임씬3’는 시즌2와 마찬가지로 오는 31일부터 출연진을 맞히는 ‘플레이어를 추리하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앞서 ‘크라임씬3’의 윤현준 CP는 OSEN에 “시즌3 멤버가 누구인지 궁금해 하는데 시즌2 중에 2.5명 정도는 시즌3에 출연할 예정이다”라고만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지난 해 하반기 제작에 돌입한 ‘크라임씬3’ 제작진은 이전 시즌보다 더욱 완성도 높은 스토리 라인과 추리 룰을 구현하기 위해 공을 들였다. 특히 현시대의 사회상을 반영한 스토리와 캐릭터가 프로그램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kangsj@osen.co.kr
[사진] JT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