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정상 스태프와 해외 전문 스태프가 참여한 AWESOME(어썸)의 첫 프리뷰 음원이 국내에서 첫 공개된다.
2016년 프랑스 툴루즈 국제 콩쿠르 대회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큰 화제를 모은 길병민을 포함해서 한기주, 유채훈은 4년 동안 준비를 거치고 오는 31일 남성 3인조 보컬리스트 그룹 'AWESOME(어썸)'으로 정식 데뷔한다.
신인 그룹 'AWESOME(어썸)'은 클래식을 기반으로 POP부터 대중적인 음악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실력파 3인이 모여 결성된 그룹으로, 4월 7일 해외 음원 발매에 앞서 오는31일 낮 12시 워너뮤직코리아를 통해 첫 프리뷰 음원을 공개하며 정식 데뷔 초읽기에 나선다.
특히, 'AWESOME(어썸)'은 멤버 길병민을 비롯해 한기주, 유채훈 등 세 멤버 모두 성악 전공자로 실력, 지성, 외모 3박자 모두 갖춘 ‘완전체 그룹’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미 클래식 팬들 사이에서는 '클래식계의 아이돌'이라 불리는 등 다수의 팬들을 보유한 그룹이다.
뿐만 아니라 AWESOME(어썸)은 국내 보다 해외에서 먼저 각광을 받은 그룹으로, 해외 음반사로부터 수 차례 러브콜을 받으며 해외 진출 가능성을 일찌감치 인정받았고, 영국 Royal Opera House등 관계 전문가들로부터 음반 발매, 공연 등의 문의들이 끊임없이 이어지면서 AWESOME(어썸)의 본격적인 활동에 힘찬 시동을 걸게 됐다.
소속사 24th Street 측은 "31일 정오에 공개될 AWESOME(어썸)의 첫 싱글 발매는 많은 관계자 및 전문가분들의 성원과 관심으로 진행하게 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또한, AWESOME(어썸)의 정규 앨범을 기다리는 팬들에게도 이번 음원 선공개를 통해 반가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국내외 다양한 활동을 통해 AWESOME(어썸)의 음악을 전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AWESOME(어썸)은 올해 중순 첫 정규앨범을 발매를 앞두고, 오는 31일 정오 국내 음원 선공개 후 4월 7일 해외 음원 발매를 이어 나간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24th Stre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