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먼데이키즈(이진성)가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RBW는 지난 27일 먼데이키즈 공식 SNS를 통해 '공개수배! 먼데이키즈 능력자를 찾아라' 이미지를 게재하며 이벤트 소식을 알렸다.
이번 이벤트는 먼데이키즈가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팬들에게 음악으로 소통하는 추억을 선사하고자 직접 기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학창시절 한 번쯤 노래방에서 먼데이키즈의 노래를 열창해봤을 남성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 방법은 먼데이키즈의 인기곡 '남자야' '이런남자' 'bye bye bye' '가슴으로 외쳐' '발자국' 중 한 곡을 선택해 부른 음성, 영상파일을 3월 27일부터 4월 16일까지 공식 이메일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최종 1인에게는 먼데이키즈의 콘서트 또는 V앱 라이브에서 듀엣으로 노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공개수배! 먼데이키즈 능력자를 찾아라' 홍보 게시물을 공유하거나 친구를 추천한 10명에게는 먼데이키즈의 새 앨범 사인CD를 증정한다.
한편 먼데이키즈는 4월말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작업에 한창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RB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