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박형식, '도봉순' OST도 참여.."달콤함 더한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03.27 14: 38

배우 박형식이 '힘쎈여자 도봉순' OST에도 참여한다.
박형식이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좋은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에 삽입될 OST 작업에도 참여한다.
27일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박형식은 최근 '힘쎈여자 도봉순' OST 작업에 대한 논의를 마쳤고, 진행에 대한 세부사항을 논의 중이다. 박형식이 그룹 제국의아이들 출신인 만큼 이번 작품을 통해 연기는 물론 가수로서의 매력도 어필할 수 있게 됐다.

박형식은 앞서 출연했던 SBS 드라마 '상류사회', KBS 2TV 드라마 '화랑'에서도 OST에 참여하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테마곡을 직접 불러 극에 감동을 더했다. '힘쎈여자 도봉순' OST를 통해서는 또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관심을 모은다.
앞서 마마무, 김청하, 정은지, 스탠딩에그 등이 '힘쎈여자 도봉순'의 OST에 참여해 인기를 얻고 있다.
박형식은 극중 오성그룹의 혼외자이자 홀로 게임회사를 성공시킨 안민혁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안정적인 연기는 물론, 매력적인 캐릭터 또 상대역인 도봉순을 연기하는 박보영과의 '케미'가 연일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상황. 이번 작품을 통해 연기자로서 다시 한 번 확실한 입지를 다졌다.
아이돌 출신이라는 꼬리표를 떼고 연기자로 완전히 성장한 박형식, 그의 달콤한 보컬이 더해질 OST가 드라마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