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7' 첫방 D-DAY, '신서유기3' 후유증 날릴 예능神들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7.03.26 06: 18

예능계 어벤져스 군단 tvN '공조7'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26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되는 '공조7'은 강제로 콤비가 된 출연진이 치열한 배틀을 통해 최고의 예능인 콤비로 거듭나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라인업만으로도 기대를 불러모으기 충분하다. 이경규, 박명수, 김구라, 서장훈, 은지원, 권혁수, 이기광이 주인공. "이 조합으로 안 웃길 수 없다"는 이야기가 괜히 나오는 게 아니다. 

이들 일곱 멤버들은 '절친'부터 처음 보는 사이까지 다양한 관계들로 얽혀 있다. 이경규 박명수 김구라의 호통 라인과 서장훈 은지원 권혁수 이기광의 톡톡 튀는 조합까지 섣불리 예측할 수 없는 '케미'가 기대를 모은다. 
홀수 멤버이기에 콤비가 되지 못한 한 명은 매회 달라지는 벌칙 게스트와 콤비를 이루게 된다. 별로 반갑지 않은 인물이 벌칙 게스트로 등장하게 되는데 이 역시 '꿀잼 포인트'로 손꼽히는 요소다.
멤버들은 매주 달라지는 아이템에 따라 야외와 스튜디오를 오가며 대결을 펼칠 계획이다. 26일 공개되는 7인의 첫 미션은 바로 '수갑 차고 첫날 밤'. 일곱 멤버들의 요절복통 미션 수행기가 더욱 궁금해진다. 
'공조7'은 '신서유기3' 후속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전파를 탄다. /comet568@osen.co.kr
[사진]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