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서강준, 이태환, 유일, 공명, 강태오)의 멤버들이 예능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약을 보여 눈길을 끈다.
먼저 공명은 배우 정혜성과 함께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 가상 부부로 출연해 '우결'의 '비타민'이자 '직진커플'로 사랑받고 있다.
서글서글한 눈빛과 아이처럼 순수한 미소로 멍뭉미의 대표격으로 떠오르고 있는 공명은 '우결'에서 상남자다운 모습과 로맨틱한 면모를 오가며 정혜성뿐만 아니라 안방 여심을 사로잡으며 연애 세포를 자극하고 있다.
이어 주말 저녁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강태오는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어린 시절 사고로 시력을 잃었지만 건강하게 성장해 반듯한 매력을 지닌 이경수 역으로 출연 중이다. 특히, 시각 장애라는 쉽지 않은 캐릭터를 시선 처리는 물론 행동, 손동작 하나하나까지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극의 몰입도를 더할뿐만 아니라 인상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 역시 얻고 있다.
여기에 이태환은 MBC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 모성애 불러일으키는 애달픈 눈빛과 흡인력 있는 감정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고 있다. 박은빈을 향한 직진 사랑으로 '안기고 싶은 남자'로 여심을 흔들기도 하고, 가슴 아픈 가족사로 인한 복잡한 캐릭터의 감정선을 안정적으로 그려내며 '안아주고 싶은 남자'로 보호 본능을 자아내고 있다.
서강준은 KBS 2TV 새 드라마 ‘너는 인간이니’의 물망에 올랐으며, 유일 또한 공연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약을 펼친 바 있어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2017년에도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자신들의 매력을 톡톡히 발산 중인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올 상반기에도 드라마, 예능, 광고, 화보 등에서 서프라이즈의 대세 행보가 계속 이어질 것으로 기대가 된다.
한편, 판타지오에서 국내 최초로 기획한 '배우 그룹'은 신인 배우들로 구성된 연기자 그룹으로, 기존의 가수 아이돌과는 다르게 배우로서 '연기' 에 기반을 두고 기타 음반, 광고, 예능 등 각 분야로 활동을 넓혀가며 '액터테이너(액터+엔터테이너)'로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 yjh0304@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