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윤아의 반전매력이 돋보이는 화보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23일 프랑스 브랜드 조르쥬 레쉬는 뮤즈 송윤아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속 송윤아는 ‘화보 장인’답게 의상에 맞는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내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한, 이전에 공개된 화보 속 파리지엔느가 연상되는 시크한 모습과 달리 화보 촬영 현장 속 밝게 웃는 모습으로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반전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끈다.
전매특허 젠틀우먼 스타일링 역시 이목을 끌었다. 송윤아는 젠틀우먼의 키 아이템인 수트부터 베스트를 활용한 페미닌룩까지 다양한 봄의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드러냈다. 2017년의 트렌드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노카라 재킷, 팬츠를 매치한 수트로 우아한 카리스마를 드러내기도 하고, 포멀한 디자인의 베스트에 여성스러운 레이스 원피스를 믹스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로맨틱한 무드의 파스텔 톤으로 화사한 봄의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원 컬러의 수트로 스타일리시한 젠틀우먼룩부터 포멀한 재킷과 데님 팬츠를 믹스해 대체불가 패셔니스타라는 평을 이끌어냈다.
한편 송윤아는 지난 해 출연한 JTBC 드라마 THE K2'에서 최유진 역을 맡아 명불허전 연기력을 뽐냈다. / nyc@osen.co.kr
[사진] 조르쥬 레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