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프랫이 오는 5월 5일 개봉을 앞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크리스 프랫은 23일(한국 시간)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의 감독 제임스 건이 게재한 영화 포스터를 공유하며 속편이 얼마나 굉장할지에 대한 대담하고도 재미있는 예언(?)을 공개했다.
그는 “오는 5월 5일 역사상 가장 위대한 영화가 온다”며 “진지하게 이런 영화는 이제까지도 없었고 앞으로도 없을 것이다. '시민 케인'이라는 영화를 들어봤나? 우리는 그 보다 훨씬 더 좋을 것이다. 우리 영화 평점은 백만 점이 넘을 것이고 모든 시상식에서 상을 휩쓸 것”이라고 확신했다.
이어 그는 “5월 5일은 국경일로 지정될 것이고, 하늘에서 사탕이 떨어질 것이다. 또한 지구 온난화가 멈추고 공룡이 우리 삶에 다시 돌아올 것이다. 그러니 최대한 빨리 영화 티켓을 구해서 지구상에서 이 영화를 보지 않은 단 한 사람이 되지 않길 바란다”는 기상천외한 예언들로 영화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지난 2014년 개봉해 전세계적으로 흥행에 성공하며 마니아층을 형성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그 인기에 힘입어 2편으로 다시 돌아왔다. 스타로드를 비롯한 멤버들이 그대로 출연하며 더욱 업그레이드 된 액션과 스토리를 예고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는 오는 5월 개봉한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