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채널 엠넷 '프로듀스101' 출신 이수현이 오는 상반기 걸그룹으로 데뷔한다.
이수현은 상반기 내 걸그룹 데뷔를 목표로 앨범 작업을 진행 중이다. 이수현의 소속사 HYWY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은 타이틀 곡 선별 및 안무 구성 등을 지난해부터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프로듀스 101' 출신들은 대부분 걸그룹 멤버로 활동 중이고 또 걸그룹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이수현은 아이오아이 멤버에서는 탈락했지만, 지난해 '프로듀스 101' 출신 윤채경 등과 함께 아이비아이로 활동하기도 했다.
이수현이 주축이 된 HYWY걸즈(가칭)는 지난 6일 추가 멤버의 실루엣이 담긴 이미지를 SNS를 통해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수현이 상반기 걸그룹 데뷔를 목표로 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게 맞다. 아직 구체적인 날짜는 논의 중이다. 3월 첫 번째 멤버 공개를 시작으로 4월 추가 멤버 공개 및 팀 명 공개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멤버들에게 맡는 컨셉 선정에 고심 중이다. 추가 멤버는 많은 팬이 예상하는 대로 김은비라는 친구로 여러 번의 방송 출연과 다수의 무대 경험으로 맑고 깨끗한 보컬이 강점"이라며, "4월 OST를 시작으로 데뷔앨범 발매 전 두 장의 앨범이 계획돼 있다"라고 말했다. /seon@osen.co.kr
[사진]㈜ HYWY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