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가 역대급 컴백을 예고했다. 비주얼부터 확 달라진 것.
몬스타엑스는 21일 오후 네이버 V채널을 통해 생방송된 첫 정규앨범 'THE CLAN PART 2.5 THE FINAL CHAPTER BEAUTIFUL'을 진행했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저희는 7명인데 5명만 나오게 됐다"며 주헌과 기현의 불참을 알렸다. 이들은 "주헌군과 기현 군이 큰 변화가 있기 때문에 일부러 숨겨놨다. 주헌군이 훨씬 더 멋있어졌다"고 밝혔다.
이어 몬스타엑스는 "티저 봤냐. 주헌이가 제일 잘생겼다. 영국 꼬맹이같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얼굴을 숨긴 채 목소리만 등장한 주헌은 "앨범이 총 세가지 버전으로 나왔다. 많이 들어달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몬스타엑스는 "앨범 발매를 앞두고 두근두근 하다.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역대급 앨범이다. 열심히 활동할테니 잘 들어주시길 바란다. 기대해달라"고 관심을 북돋았다.
타이틀곡 '아름다워(BEAUTIFUL)'는 별들의전쟁, 아테나, 주헌, I.M이 함께 참여한 곡으로 트랩, 덥스텝 사운드가 결합되어 대중성 넘치는 멜로디라인을 인상적인 곡이다. 가질 수 없는 사랑을 빨간 장미로 표현하며 거부하기 힘든 사랑에 대한 마음을 신선하게 표현했다.
몬스타엑스의 트레이드 마크라 할 수 있는 역동적인 사운드가 곡 전반을 감싸며, 퍼포먼스형 힙합 넘버지만 유려한 멜로디는 듣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몬스타엑스은 오늘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THE CLAN PART 2.5 THE FINAL CHAPTER BEAUTIFUL'를 발매하고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네이버 V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