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프리스틴이 '파워 프리티' 콘셉트를 내세우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프리스틴은 21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곡 'Wee Woo'(위우)와 첫번째 데뷔앨범 'HI! PRISTIN' 전곡을 발표했다.
프리스틴은 이번 신곡을 통해 역동적이면서도 아름다운 모습, 즉 '파워 프리티'의 힘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공개된 신곡에서는 '좋아해. 널 좋아해. 두근두근 뛰는 내 심장이 두근', '좋아해. 아주 많이. 너를 볼 땐 내 마음 Wee Woo'로 이어지는, 상대를 향한 마음을 앰뷸런스 소리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 '너나 좋다는 애들 줄을 섰는데 그 줄에 왜 니가 서있는건데', '너라는 풍선을 불어보고 싶어. 팡 터뜨려보면 뭐가 있을까', 'You're my super hero' 같이 '파워 프리티'와 잘 매치되는 프리스틴만의 힘찬 가사도 귀를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도 프리스틴만의 매력이 잘 담겨있다. 긴 생머리를 과감하게 흔들거나 힘을 상징하는 포즈를 취하는 등 에너제틱한 모습을 보여주면서도, 발끝으로 땅을 치는 수줍은 동작도 포함돼 있어 퍼포먼스를 보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프리스틴은 지난해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한 나영 로아 유하 은우 레나 결경 시연에 예하나 성연 카일라가 더해져 완성된 10인조 걸그룹으로, 오는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한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Wee Woo'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