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솔로 여가수 J-Min이 디지털 싱글 ‘Alive’(얼라이브)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J-Min은 20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어쿠스틱 발라드 장르의 신곡 ‘Alive’를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낮 12시에는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오픈한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J-Min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파워풀한 보컬을 만날 수 있는 감성적인 영상으로 제작됐다.
또한 J-Min은 지난 1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 출연해 ‘옷도 노래 취미도 노래 나는야 개나리’로 활약,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아름다운 강산’, ‘봄날은 간다’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더불어 J-Min은 가수 활동은 물론, 뮤지컬 ‘잭 더 리퍼’, ‘삼총사’, ‘헤드윅: 뉴 메이크업’, ‘올슉업’, ‘인 더 하이츠'부터 현재 성황리에 공연중인 ‘꽃보다 남자 The Musical’까지 다수의 뮤지컬 작품에 출연, 넘치는 끼와 재능을 선보이며 다재다능한 실력을 입증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한편, J-Min은 오는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Alive’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