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노스페이스, ‘다이나믹 슬립온’ 등 다이나믹 하이킹 신제품 출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필주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15일 봄·여름 시즌을 맞아 ‘다이나믹 슬립온(DHK 8I)’ 등 ‘다이나믹 하이킹(DYNAMIC HIKING)’ 시리즈의 2017년 S/S 신제품을 선보였다.

다이나믹 하이킹은 지난 2012년 첫 출시 이후 매 시즌 업그레이드된 초경량 등산화다. 이번 시즌에는 슬립온, 워킹화, 하이킹화 등 더욱 다양해진 스타일에 통풍 기능이 뛰어난 중창 및 갑피 등을 적용해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가볍고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이나믹 슬립온(DHK 8I)은 접지력, 쿠셔닝, 내구성 등 아웃도어 슈즈의 핵심 기술력에 슬립온의 착화감을 더했다. 나사(NASA)에서 개발한 우수한 내구성과 내마모성의 수퍼 패브릭 소재를 발 뒤꿈치 전체에 적용해 뒤틀림과 꺾임을 방지한다. 보행 시 충격과 피로감을 줄여주는 밑창을 적용했다.

다이나믹 글라이더 레이스(DHK 4I)는 미끄럼 방지용 밑창에 쿠셔닝을 높여주는 중창을 장착해 보행 시 바닥으로부터의 충격과 피로감을 최소화시켜 준다. 또 통풍 기능이 뛰어난 중창을 적용해 신발 안의 땀과 습기 및 냄새를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배출해준다. 경량 메시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다이나믹 하이킹 51 WP(DHK 51 WP)는 ‘보아 다이얼 클로저 시스템’을 적용한 세미컷 하이킹화다. 뛰어난 접지력과 방수성을 갖춰 등산을 비롯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방수 소재를 내피에 적용했고 신발 앞꿈치 부분에 토캡을 적용해 산행 시 발을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letmeout@osen.co.kr

[사진] 노스페이스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