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상 가장 위대했던 축구선수인 마라도나가 국내 축구 프로그램에 전격 출연한다.
FIFA U-20 월드컵 조추첨 행사 참석을 위해 방한한 마라도나는 SBS 축구 매거진 프로그램 '풋볼매거진 골' 인터뷰 코너에 출연해 안방 팬들을 만난다.
아르헨티나 레전드 아이마르와 함께 출연할 예정인 마라도나는 직설적인 화법으로 유명해, 그의 입담에 벌써부터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마라도나는 또 다른 전설인 펠레와 오랜 기간 주고 받는 독설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앙숙 펠레에게 던진 기발한 그만의 언어들은 팬들에게 큰 웃음을 줬다.
후배 선수들을 향해 던지는 거침없는 표현 또한 꾸준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마라도나는 한국 축구 프로그램에서도 특유의 표현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마라도나의 인터뷰는 국내 최고의 축구전문가 박문성 해설위원이 담당한다. SBS와 SBS스포츠 축구 해설가로 활약하며 많은 팬들을 확보한 박 위원은 예능인 못지 않은 말솜씨로 잘 알려져 있다.
한편, 마라도나와 아이마르의 인터뷰는 17일 방송되는 SBS ‘풋볼매거진 골!’을 통해 전파를 탄다. '풋볼매거진 골!'은 SBS에서 매주 금요일 새벽 1시, SBS스포츠서 매주 금요일 밤 12시 방송된다./dolyng@osen.co.kr
[사진] SBS스포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