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아이돌그룹 B.A.P가 월드투어에 나선다. 이들의 소속사인 TS엔터는 15일 'B.A.P 2017 WORLD TOUR ‘PARTY BABY!’ - SEOUL BOOM' 행사 소식을 알렸다. 아래는 TS엔터의 공식 프레스 안내 전문이다.
'여섯 번째 싱글앨범 ‘ROSE’로 컴백한 B.A.P가 오는 3월 24일부터 26일 3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2017년 월드투어의 서막을 여는 서울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SEOUL BOOM’ 콘서트는 B.A.P의 히트곡들뿐만 아니라 공연에 재미를 더할 막강한 DJ 라인업이 어우러져 풍부한 사운드와 자유분방한 파티 분위기로 기획되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B.A.P의 대표 콘서트 투어 브랜드 ‘B.A.P LIVE ON EARTH’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콘서트에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지난 7일 여섯 번째 싱글앨범 ‘로즈’를 발매한 B.A.P는 8일 오전 전세계 온라인 음반판매 진입 순위 등을 기준으로 순위를 정하는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6위에 올랐다.
이처럼 6인 완전체로 컴백해 국내외를 넘나드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B.A.P는 작년 11월에 발매된 두 번째 정규앨범 ‘느와르’ 앨범이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차트 12위에 진입했으며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에서 한국 가수로는 최다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osenstar@osen.co.kr
<사진> TS엔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