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환희와 작곡가 이상인이 공동 작사, 작곡한 새 솔로곡 뮤비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14일 정오 환희의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는 공식 SNS 계정 및 유튜브 등을 통해 환희의 새 솔로 싱글 앨범 ‘그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총 49초 분량의 흑백화면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영상은 광활한 갯벌 위 방파제와 숲속 길을 천천히 걸어가고 있는 환희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아무도 없는 황량한 공간을 걸어가던 그는 티저 중후반부에서 양팔을 벌린 채 포효했고, 이후 철길 위를 걸어가는 뒷모습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특히 엔딩 장면과 함께 환희의 호소력 짙은 중저음으로 ‘그래’라는 짧은 노래마디가 깜짝 공개됐고, 이와 더불어 신곡 발매일과 제목을 알리는 ‘2017.03.17.’, ‘그래’라는 문구가 삽입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환희와 작곡가 이상인이 공동 작사ㆍ작곡한 이번 신곡은 지난 2011년 7월 발매한 정규 1집 ‘HWANHEE’ 이후 약 5년 8개월 만에 발표하는 환희의 솔로 음원으로, 두 사람은 오랜 시간동안 이번 곡 작업에 전념하며,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1999년 남성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로 데뷔해 20년 가까이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환희는 최근 MBC ‘일밤-복면가왕’에 호빵왕자로 출연해 호소력 짙고 파워풀한 보컬 실력은 물론 좌중을 압도하는 환상적인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3회 연속 가왕 자리를 차지하는 등 대한민국 대표 남성 보컬리스트로서 여전히 건재한 모습을 과시 중이다. 오는 17일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에이치투미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