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초점] ‘아는형님’ 이경규X형님 7인 반말 토크라니..‘레전드 예약’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7.03.14 10: 55

‘예능계 대부’ 이경규와 ‘아는 형님’ 멤버 7인의 ‘반말토크’라니. 어디에서도 보지 못할 장면이다. ‘아는 형님’의 큰 형님이 강호동인데 강호동보다 더 어른인 이경규가 전학생으로 출연해 멤버들과 반말 토크한다니, 상상만 해도 이건 ‘레전드 편’이다.
이경규가 JTBC ‘아는 형님’ 출연을 확정지었다. 드디어 이경규와 형님들의 만남이 성사됐다. 그간 ‘아는 형님’에서 꾸준히 이경규에게 러브콜을 보냈는데 결국엔 이경규가 출연에 응했다.
이경규가 ‘아는 형님’ 출연을 예고하면서 가장 기대되는 점은 ‘반말 토크’다. 형님 학교 콘셉트 상 형님 강호동, 이수근, 서장훈, 이상민, 김영철, 김희철, 민경훈과 전학생으로 나오는 게스트가 반말을 해야 한다.

아이돌부터 배우, 개그맨 등 형님 학교를 찾은 게스트들은 모두 형님들과 반말로 얘기했다. 앞서 강호동보다 나이가 많은 박미선이 출연했을 때도 반말을 했다.
과연 이경규가 반말 콘셉트를 어떻게 받아들이고 형님들과 대화를 나눌지 상상이 되지 않는다. 이경규는 그야말로 ‘예능계 큰형님’인데 과연 후배들인 형님들이 어떻게 먼저 말을 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경규가 형님들의 반말을 어떻게 받아들일지도 궁금해지는 포인트다.
하지만 ‘아는 형님’ 멤버들은 이경규의 출연을 고대하고 있었던 상황. 지난해 11월 JTBC ‘한끼줍쇼’에서 강호동이 이경규에게 ‘아는 형님’ 출연을 제안하면서 “멤버들이 하이에나처럼 기다리고 있다. 다들 눈이 벌겋게 달아올랐다”라고 말한 바 있어 이경규와 형님들의 만남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는 형님’의 서장훈과 김영철, 이상민이 ‘한끼줍쇼’에 출연했을 때도 강호동이 서장훈에게 이경규가 술자리에서 서장훈 뒷담화를 했다고 폭로했는데 이경규와 서장훈이 한 프로그램에서 만나 이경규가 곤혹스러워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그리고 이경규가 김영철과 이상민이 강호동의 말을 따르며 몸개그까지 하는 걸 보고 한 마디 했었는데 ‘아는 형님’에서는 형님 학교의 ‘통’인 강호동과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도 기대되는 점이다.
거기다 짓궂은 질문을 하기로 유명한 ‘아는 형님’. 반말 토크와 짓궂은 질문이 가득할 ‘아는 형님’ 이경규 편. 본방송이 기대된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JT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