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는 지난 9일 Mnet '엠카운트다운'를 통해 신곡 '핑거팁'의 첫 무대를 공개하며 성공적인 컴백 신고식을 치렀다.
이날 여자친구의 '핑거팁' 컴백무대 영상이 ‘칼각 퍼포먼스’로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핫이슈를 떠오른 가운데, Mnet 디지털 채널 ‘M2’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여자친구의 멤버별 개인 직캠 영상이 또 다시 온라인을 들썩이고 있다.
특히, 신비의 모습을 담은 직캠 영상은 다른 멤버들보다 3배가 넘는 높은 조회수을 기록하며 독보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 속 신비는 파워풀한 안무 동작을 깔끔하게 소화하며 메인 댄서다운 실력을 뽐냈다. 여기에 한층 물오른 신비의 비주얼도 눈길을 끌었다. 그야말로 ‘멋쁨이’로 눈도장을 찍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여기에 신비는 영상이 시작되는 부분에서 자신을 찍는 카메라를 찾아 두리번거리며 카메라를 찾은 후에는 환한 미소와 함께 오케이 신호까지 보내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여자친구의 신비는 엄지와 함께 막내라인으로, 가녀린 몸매에서 파워풀한 안무를 훌륭히 소화해내며 팬들 사이에서는 걸그룹 대표 댄서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 신곡 '핑거팁' 컴백무대 역시 신비의 멋지고 예쁜 ‘멋쁨이’ 매력이 십분 발휘되며 호평을 얻었다.
여자친구의 신곡 '핑거팁'은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조종하는 당차고 주체적인 소녀들의 사랑방식을 표현한 노래로, 지금껏 선보이지 않았던 여자친구의 새로운 모습으로 성장과 변화를 담아냈다.
한편, ‘멋쁨이’ 신비가 속한 여자친구는 컴백무대 이후, 걸크러시를 유발하는 제복룩과 한층 강력해진 파워풀한 칼군무, 중독성 짙은 킬링파트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남심을 물론 여심까지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M2 유튜브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