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라이브] 김지수 “이번 뮤직비디오, 박서준X볼빨간 출연”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7.03.10 22: 26

 가수 김지수의 뮤직비디오에 볼빨간사춘기와 배우 박서준이 출연했다. 김지수는 팬들과의 라이브 소통을 통해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김지수는 10일 네이버 V앱을 통해 ‘혼맥라이브’라는 타이틀로 방송 생중계를 진행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소통하고 노래를 선보이는 모습이 인상적.
이날 그는 “1년 반 만에 낸 미니 앨범이라 준비를 많이 했다. 곡들에서 노력한 티가 날 것이다. 사람들이 어떻게 하면 좋아하고 설렐 수 있는 가사를 쓸 수 있을까 고민했다. 꽃샘추위가 물러나길 바란다”고 이번 미니 앨범에 대해 소개했다.

앞서 김지수는 지난 3일 EP 앨범인 ‘어 드림’(A Dream)을 발매하고 컴백한 바.
그는 이어 “뮤직비디오에 배우 박서준 씨와 안지영 씨가 출연해 연기를 펼쳤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두 사람은 김지수와의 친분으로 노 개런티로 출연했다고.
앨범 타이틀인 ‘어 드림’처럼 김지수의 이번 앨범은 봄의 설렘을 담아내며 꿈같은 이야기를 그려냈다. 타이틀곡인 ‘드림 올 데이’(Dream All Day)를 비롯해 마지막 트랙인 ‘헬로 스트레인저’(Hello, Stranger)까지 물 흐르듯 흘러가는 무자극 음악이다.
/joonaman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