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주방 가전 지멘스가 칸 국제영화제 최고의 화제작 ‘토니 에드만’과 함께 관람객을 대상으로 지멘스 전기레인지를 제공하는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극장, 예매사이트, 토니 에드만 공식 SNS에서 진행된다. 극장과 예매사이트에서 영화를 예매하면 자동으로 경품 추첨에 응모되는 방식이다. 총 3명의 관람객이 지멘스 프리미엄 전기레인지 ET651BM17E 모델을 경품으로 받게 되며 당첨자는 4월 초에 영화관 공식 홈페이지와 토니 에드만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경품으로 지급되는 지멘스 전기레인지는 3구 스마트 터치 제품이다. SCHOTT사의 세라믹 상판을 사용해 높은 열에서도 잘 견디며 짧은 조리시간으로 맛있는 음식을 조리할 수 있다. 또 혁신적인 셀프 클리닝 기술인 파이로클린(PytoKlean) 시스템이 적용돼 조리 중 눌러 붙은 음식물을 손쉽게 닦아낼 수 있다.
독일 영화 토니 에드만은 유머의 힘을 믿는 괴짜 아버지가 일에만 열중하며 살아가는 워커 홀릭 딸을 찾아 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영화 내에서 여 주인공 ‘이네스’가 ‘지멘스’를 새로운 파트너로 맞으며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는다는 내용이 등장하며 진행하게 됐다. /letmeout@osen.co.kr
[사진] 지멘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