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성룡과 엑소 레이가 액션 호흡을 맞춘 영화 '쿵푸 요가'(감독 당계례)의 8종 보도스틸이 공개됐다.
'쿵푸 요가'는 중국 고고학 교수가 고대 보물에 얽힌 전설에 다가가기 위해 최고의 팀과 함께 비밀의 열쇠인 신비한 다이아몬드를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스펙터클 코믹 액션 어드벤처.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아이슬란드, 인도, 중국, 두바이 등지에서 이루어진 화려한 로케이션과 액션 마스터 성룡의 코믹 액션을 엿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초특급 슈퍼카까지 두 눈을 사로잡는 다채로운 볼거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성룡은 손전등을 들고 잔뜩 긴장한 모습으로 고고학 발굴현장을 찾아 얼음 동굴을 수색하는 모습은 물론 긴 지팡이로 적을 때려잡는 맨몸액션, 무시무시한 사자와 함께하는 카 체이싱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 극 중에서의 다양한 활약을 기대케 한다.
그와 함께 첫 연기호흡을 맞춘 엑소 레이 역시 성룡 옆에서 밝고 개구지지만 든든하게 그를 돕는 조교 ‘소광’ 역에 완벽히 녹아들어 색다른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저격할 예정. 마치 어린아이처럼 슈퍼카에 올라타며 개구쟁이 같은 환한 미소를 보이고 있어 ‘소광’이 과연 이번 여정에서 성룡과 함께 어떤 맹활약을 펼칠 지 궁금증을 높인다.
믿고 보는 ‘성룡 액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대유물을 찾는 어드벤처와 화려한 로케이션까지 더해진 가운데, 한층 거대해진 스케일과 강력하고 스펙터클한 리얼 액션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3월 개봉. / besodam@osen.co.kr
[사진] '쿵푸요가' 스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