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고등래퍼'에서 논란 속에 하차한 장용준이 엠넷 '쇼미더머니6'에 지원하며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장용준은 최근 프리마뮤직그룹(Prima Music Group)의 소속가수가 됐다. 당초 스윙스가 이끄는 저스트뮤직으로 갈 것으로도 예상됐지만 아니었다. 프리마 뮤직 그룹에는 프라임보이, 제이문, 콰이모, XQ 등이 소속돼 있다.
이렇게 소속사에 들어간 장용준은 엠넷 '쇼미더머니6'도 지원하며 다시금 기회를 노린다. 프리마뮤직그룹 측은 SNS에 장용준의 '쇼미더머니6' 지원 영상을 게재했다. "Prima Music Group 새멤버 노엘입니다 쇼미 나오실려는 분들 다들 짐싸세요"란 글도 함께. 영상 속 장용준은 실력있는 래핑을 보여주며 기대감을 높인다. 노엘((Noel)은 장용준의 예명이다.
앞서 '고등래퍼'에서 서울 강동지역 대표로 출전한 장용준은 바른정당 장제원 국회의원의 아들임과 동시에 SNS를 통해 이른바 '조건만남'을 시도했다는 주장이 불거지며 논란에 휩싸였던 바다. 결국 방송 1회만에 하차했다. 하차 이후에도 자신의 사운드클라우드에 첫 신곡을 발표하면서 음악활동에 대한 의욕을 보였다.
한편 '쇼미더머니 시즌 6'는 4월 16일까지 래퍼를 공개모집한다. / nyc@osen.co.kr
[사진] 프라임뮤직그룹 SNS, '고등래퍼'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