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레터]한채아♥차세찌, 미녀는 스포츠 스타를 좋아해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7.03.08 19: 15

배우 한채아가 차세찌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한채아는 8일 오후 열린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 언론시사회에서 “그 분과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다. 사실 제가 어린 아이돌도 아니고 열애를 숨길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며 차세찌와의 열애를 깜짝 발표했다.
차세찌는 차범근 해설위원의 둘째 아들이자 차두리의 동생으로 과거 차범근, 차두리와 함께 CF에도 출연한 바 있다. 이에 따라 미녀스타와 스포츠스타 커플이 다시 한 번 주목 받고 있다.

대표적인 미녀스타와 스포츠스타 커플에는 기성용, 한혜진 부부가 있다. 8살의 나이 차가 나는 연상 연하 커플인 두 사람은 열애 공개 이후부터 지금까지 두 사람의 일거수 일투족이 큰 화제를 몰고 다니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7월 결혼에 성공해 지난 2015년 9월에는 딸 시온을 낳으며 행복한 가정생활을 꾸리고 있다.
정조국, 김성은 부부도 화제를 모았던 축구선수-배우 커플로 지난 2009년 웨딩마치를 올리고 이듬해 8월 아들을 출산해 지금까지 잉꼬부부의 면모를 자랑하고 있다. 이외에도 야구선수 이용규와 배우 유하나 부부, 농구선수 임효성과 그룹 S.E.S.의 슈, 이종격투기선수 추성훈과 모델 야노시호 부부 역시 대표적인 스포츠스타와 미녀스타 부부다.
골프선수와 미녀스타 커플도 눈길을 끈다. 배우 황정음과 전 프로골퍼 이영돈은 6개월의 연애 끝에 지난해 2월 결혼에 골인했고 올 가을 출산 예정이다. 또한 지난 2014년 공식적으로 열애를 발표한 배우 성유리와 골프선수 안성현도 3년 째 열애중에 있다.
미스코리아 출신 미녀스타와 스포츠 스타 부부도 여럿 있다. 안정환과 이혜원 부부, 이동국과 이수진 부부, 이승엽과 이송정 부부는 모두 미스코리아 출신 스타와 스포츠 선수의 만남으로 현재까지 애정 어린 모습을 과시하고 있다.
또한 최근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가 배우 변수미와 6년 열애 끝에 결혼을 발표해 세간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