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가 영상콘텐츠를 활용해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여행TV 여보세요'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인터파크투어에 따르면 여행TV여보세요는 영상(Video)과 상업(Commerce)을 결합한 비디오 커머스(V-커머스) 방식의 신개념 서비스다. 이미지와 텍스트로만 파악하기 어려운 여행상품 정보를 생동감 넘치는 영상으로 제공한다.
여행TV 여보세요는 ‘여행상품을 읽지 말고 보세요’라는 콘셉트다. 123초의 짧은 영상 속에 여행상품∙가격∙혜택∙주요 일정 등을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듣지 않고 보는 것만으로도 여행상품의 핵심을 알아볼 수 있도록 제작된 점이 특징이다. TV홈쇼핑과 달리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아 모바일 기기로 손쉽게 영상을 보고 상품의 특징을 단시간에 파악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인터파크투어는 여행TV여보세요 서비스를 위해 기존 동급 상품대비저렴하고,더 큰 혜택을 제공하는 전용상품을 기획, 한 달간 한정 판매한다.
3월 추천 상품은 두바이/아부다비 6일 세미패키지 상품이다. 버즈칼리파, 두바이몰 분수쇼, 버즈 알 아랍 등 3대 명소와 두바이에서 차로 1시간 30분 거리인 아부다비까지 모두 둘러볼 수 있다. 패키지 여행의 단점을 보완해 6일 일정 중 이틀 간의 자유시간도 주어진다.
에티하드항공을 이용하며전 일정 5성급 특급호텔 숙박, 팜 아일랜드 모노레일 탑승, 두바이 전통보트 아브라 탑승, 1억원 해외여행자 보험 등을 모두 포함한다. 여기에 여행TV여보세요 영상을 보고 예약하는 여행객 대상으로 황금빛 사막을 짜릿하게 질주하는 사막 사파리 투어($70 상당)와 BBQ특식을 제공한다. 상품 최저가는 109만원부터다. /letmeout@osen.co.kr
[사진] 인터파크투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