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브랜드 엠버서더 김동현과 함께한 러닝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리복은 김동현과 함께 러닝을 시작하는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러닝의 즐거움(Fun Run)과 러닝화 선택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이번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 영상 속에서 김동현은 일상 속 자유분방한 모습과 러닝 중 일어날 수 있는 에피소드를 현실감 있게 그려내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김동현은 이번 영상을 통해 운동으로 다져진 다부진 체격과 유쾌하고 쾌활한 매력을 한껏 발산해 보는 이로 하여금 함께 러닝을 하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영상 속 김동현이 착장한 리복의 프린트 스무스는 일상 속 러닝과 러닝 기반의 트레이닝에 효과적인 아이템이다. 가벼운 러닝 시 아웃솔의 쿠셔닝과 유연성으로 뛰어난 안정성을 느낄 수 있는 제품.
리복은 프린트 스무스를 구매하는 리클럽 회원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스컬캔디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그 외에도 3월 한달 간 매장을 방문하여 프린트 스무스를 체험하는 소비자에게 양말 등을 증정하는 매장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박성희 리복 이사는 "김동현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리복의 프린트 스무스로 가볍고 즐거운 러닝 라이프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리복이 올해 대대적으로 진행하는 러닝 캠페인을 위해 브랜드 엠버서더인 김동현이 특별히 함께해주어 더 큰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동현과 함께한 리복 러닝 캠페인 영상은 리복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영상 속 김동현이 착장한 리복 ‘프린트 스무스’는 전국 리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dolyng@osen.co.kr
[사진] 리복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