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톡톡] '컴백 D-DAY' B.A.P, 내홍 딛고 꽃길 걸을까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3.07 11: 11

완전체로 돌아오는 그룹 B.A.P가 이번엔 어떤 모습을 선보이게 될까.
B.A.P는 7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섯번째 싱글앨범 '로즈'의 수록곡 음원과 타이틀곡 'WAKE ME UP'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로써 B.A.P는 두번째 정규앨범 '느와르' 이후 4개월 만에 6인 완전체로 컴백을 알렸다. 지난 활동 당시 공황장애로 활동을 잠시 멈췄던 방용국 공석의 아쉬움을 이번 활동을 통해 메우겠다는 각오다.

B.A.P는 이번 활동을 통해 더욱 남자답고 섹시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 B.A.P 특유의 강렬하고 웅장한 사운드는 유지하되 6년차 아이돌답게 더욱 성숙해진 콘셉트를 선보이겠다는 소속사의 설명이다. 특히 영화 '어벤져스2' 주제곡을 만든 스티븐 리, 셀레나 고메즈의 곡을 만든 지미 리처드 등 유명 작곡진이 대거 포진돼 듣는 즐거움을 더할 전망이다.
팬들에게도 이번 활동은 더욱 중요할 터. 리더 방용국이 공황장애를 딛고 컴백을 알렸고, 나머지 멤버들도 오랜만에 모인 완전체 활동을 위해 절치부심 준비했다. 하루 전 컴백한 동료 아이돌 그룹들도 소기의 성과를 거둬들이고 있는만큼, 못지 않은 호성적이 기대된다.
더욱 강렬해진 음악으로 돌아올 완전체 B.A.P가 과연 어떤 무대로 리스너들을 홀리게 될 지 기대가 높아진다. 7일 정오 발표.
/jeewonjeong@osen.co.kr
[사진] TS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